콜다이렉트란
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
콜다이렉트 부가서비스의 신청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콜다이렉트는 부가서비스로 콜센터시스템, 전화기임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최초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, 위의 부가서비스를 함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전화서비스만 이용하시다가 부가서비스를 추가하고 싶을 경우에는 통합관리사이트 마이다이렉트에 접속하여 “서비스관리>서비스추가변경” 메뉴를 클릭하여 추가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인터넷 회선과 IP전화기를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?
콜다이렉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국번호대역은 어떻게 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