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||||||||||||||||||||||||||
통화연결음의 경우 기업체와 같이 별도로 멘트를 제작하여 줄 수도 있나요? | |
네, 그렇습니다. 콜다이렉트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통화연결 시 멘트를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원하는 멘트를 정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고객님의 서비스에 적용해드립니다. |
|
콜다이렉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국번호대역은 어떻게 되나요? | |
콜다이렉트는 설치기사가 방문해서 설치해줄 수는 없나요? |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
통화연결음의 경우 기업체와 같이 별도로 멘트를 제작하여 줄 수도 있나요? | |
네, 그렇습니다. 콜다이렉트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통화연결 시 멘트를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원하는 멘트를 정하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고객님의 서비스에 적용해드립니다. |
|
콜다이렉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국번호대역은 어떻게 되나요? | |
콜다이렉트는 설치기사가 방문해서 설치해줄 수는 없나요? | |